로그인
진료예약 진료안내 건강정보 고객서비스 병원소식 병원안내 회원서비스
 
 
 
QUICK MENU
- 첫 방문 간편예약
- 간편 상담신청
- 증상·질병으로 찾기
- 챗봇 간편상담·빠른예약
온라인 예약 예약 확인·취소
고객서비스
칭찬·감사합니다
Compliments And Thanks
간편 예약    
온라인 예약    
진료과·의료진 검색
제발 미리 고지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작년 여름 끝자락에 유성선병원에서 종합검진받고 최고의 장비와 꼼꼼한 선생님들의 실력으로 감사하게도 유방암을 조기에 발견하여 타병원에서 수술받고 다시 최첨단 기계가 있다는 유성선병원으로 와서 방사선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종합검진을 받을 때와는 전혀 다른 직원분들의 업무태도에 너무 화가나서 글을 올립니다.

처음 상담받으러 갔을 때 과장님은 조근조근 설명을 해주시면서 요약을 잘해주시더라구요 그런데 너무 기운이 없어보였어요.. 오늘 힘든일 있었나.. 싶을 정도였습니다. 암수술받고 방사선 치료받으러 간 환자 앞에서 더 힘든 모습을 보여주시는것에 일단 실망을 했고, 중간에 저희 어머니가 질문을 했는데도 준비하신 얘기를 끝까지 하시는 모습에 '뭐지? 중간에 질문하면 준비한 말들을 잊어버리시나?' 이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가 오전 첫진료인데 진료후 면담에서도 기운없는 모습은 똑같았고, 피검사결가 말씀해주실때도, 물론 많은 사람들에게 거의 같은 말을 하시니까.. 하고 이해를 하려했습니다. 그런데 환자들이 다 알고 있다는 가정으로 설명을 하시는 모습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첫 피검사하는 날, 방사선 치료 받으러 가서 들었습니다 오늘 끝나고 피검사있다고.. 아침먹고 왔는데 괜찮냐고 물으니 상관없다고해서 안심은 했지만 그래도 미리 하루 전이라도 얘기해주셨어야하는 것 아니냐고 물으니 말씀안드렸냐고, 드렸을꺼라고.. 

매번 첫진료하는데 어제는 끝나고 인사후 가려는데 다급하게 내일은 3시에 와야한다고 하시더군요 왜냐고 물으니 원래 한번씩 바뀐다는 말만 되풀이 하시더군요 환자와 상의도 안하고 진료시간을 마음대로 바꾸고 통보를 하는게 병원인가요? 제가 다른 일정이 있었거나 사정이 있어서 그 시간 못 맞추면 그날은 진료를 못 보는건가요?

이해안되는것 중 이게 제일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오늘은 아이들을 봐주시는 친정엄마가 다른 일정이 없어서 다행히 괜찮았지만 이런 시스템은 개선이 되어야한다고 봅니다

28영업일을 봐야하는 분들이기에 끝까지 참으려했고 참고 있었지만 어제의 일처리는 더이상 참지 못하겠기에 3영업일을 남긴 오늘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cs가 좋다고 소문난 삼성서울병원에서 수술받고 와서 그런지 더 비교가 되더라구요

꼭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유성선병원 전체 진료과